요기요에서 음식 많이들 주문하실 텐데요. 한때 요기요에서 음식 배달을 자주 시켰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갑작스럽게 생긴 배달 문제도 바로 요기요에서 처음 겪었는데요. 그때는 머릿속이 하얘지고, 대처 방법을 몰라 우왕좌왕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요기요 고객센터에서 쉽고 빠르게 문의를 해결하고 있는데요. 홈페이지가 상당히 잘 되어 있어서 편하게 문의할 수도 있고, 자주 묻는 질문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에서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세요.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1661-5270
요기요 고객센터는 24시간 연중무휴 운영하며, 언제든지 전화해도 무리 없이 빠르게 전화 상담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전화 상담은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편견이 있어서 피하게 되는데요. 요기요 고객센터의 경우에는 그런 부분 하나 없이 상당히 편하게 상담 진행이 가능했습니다.
아무래도 상담 전에 자주 묻는 질문에서 내가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을 한 번 더 확인하면 상당히 좋은데요. 굳이 전화를 할 필요가 없는 경우도 많다 보니 그런 것 같습니다. 저도 고객센터에 문의 전 항상 홈페이지를 꼼꼼히 확인하고는 하는데요. 요기요 고객센터에서 자주 묻는 질문을 워낙 잘해두어서 보기에도 편했습니다.
요기요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요기요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은 크게 주문 관련, 서비스 이용, 회원 정보, 결제, 입점 및 기타, 요기패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요기요 고객센터는 상당히 보기 간편한데요. 아래에서 자주 찾는 질문들 확인하시고 전화 상담이 필요하다면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배달이 많이 지연되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달이 지연되고 있는 경우 해당 주문을 한 가게로 문의하시면 현재 상황 확인이 가능합니다.
요기요 어플 > 주문내역 > 처리가 필요한 주문의 가게 이름 선택 > 정보를 통해 가게로 빠른 전화가 가능합니다.
가게로 직접 통화가 어려운 경우, 요기요 어플 > 주문내역 > 하단 상담톡으로 문의하세요.
-주문한 메뉴를 변경하거나 취소하고 싶습니다.
주문하신 가게로 문의하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요기요 어플 > 주문내역 > 가게 썸네일 또는 가게 이름 클릭 (가게 상세화면 이동) > 정보에서 가게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배달이 이미 시작된 상태이거나 주문 메뉴가 이미 조리가 시작된 경우 주문 변경 또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가게로 직접 통화가 어려운 경우 주문 변경은 요기요 어플 > 주문내역 > 하단 상담톡으로 문의하세요.
주문 취소는 요기요 고객센터 (1661-5270)에서 1번 > 1번으로 연결하신 후 주문하신 번호를 남기면 처리가 진행됩니다.
-본인인증 시 이미 본인인증한 계정이 있다고 나와요.
현재 내 정보가 이미 다른 계정이 본인인증 되어 있는 경우 나타나는 팝업창입니다. 기존에 인증한 계정으로 앱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화면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 인증된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앱 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현재 로그인 계정으로 앱 이용을 원하시는 경우, 화면 하단의 본인인증 변경하기 버튼을 클릭해 본인인증 변경이 가능합니다.
-요기패스와 요기패스 x의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요기패스는 주문 시 자동 적용되는 할인권의 개수가 정해져 있는 구독 서비스로 5,000원 배달 할인 1회, 2,000원 배달 할인 10회, 1,000원 포장 배달 할인 무제한 혜택이 제공되는 패스입니다.
반면에 요기패스 x는 요기패스 대상 가게에서 횟수 제한 없이 무료 배달 혜택이 제공되는 구독 서비스입니다.
요기요 고객센터 홈페이지
요기요 고객센터에서는 모바일 주문이 어려운 분을 위해 다양한 주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1인분 주문, 프랜차이즈, 치킨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누어져 있는 음식 메뉴들을 보고 있으니 군침이 절로 돕니다. 여기에서 더 하단으로 내리시면 포인트 정책, 자주 묻는 질문 등의 고객센터 관련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이용 중에 문의 사항 생겼다면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나 앱을 통하면 좀 더 빠른 처리가 가능한데요. 요기요 고객센터에서 배달 앱 이용 중 생긴 불편한 문제를 손쉽게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