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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 바로가기

by ⨊²⨝⩑⩤⩫ 2024. 8. 15.

요즘은 온라인 쇼핑이 거의 주를 이루다보니 11번가에서도 많은 분들이 쇼핑하고 다양한 물품을 주문하실 텐데요. 11번가에서 쇼핑하던 중 갑자기 문제가 생기거나 주문한 물건을 주문 취소하고 싶은 경우가 있어 방법을 몰라 곤란했던 경험 한 번 정도는 있으실 것입니다.

 

11번가 고객센터에서 쉽고 간편하게 이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시고, 홈페이지에서 문의해 보세요.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1599-0110

 

11번가 고객센터는 ARS 형식으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번호를 눌러서 간편하게 전화 상담을 진행할 수 있어 편하더라고요. 해당 고객센터의 경우 시간별로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가 다르니 아래의 서비스 목록 확인하시고 스마트하게 전화 상담하세요.

 

평일 09:00-18:00

1번 : 주문 및 결제 방법

2번 : 배송

3번 : 반품, 교환, 취소, 환불

4번 : 이벤트

5번 : 기프티콘

6번 : 기타 문의

 

18:00-다음 날 09:00

1번 : 이메일 상담 접수

2번 : 개인정보도용신고

3번 : 부정거래 신고

4번 : 서비스 장애신고

 

대표 ARS 전화번호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별 전화번호가 있는데요. 기타 ARS 서비스 전화번호는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아마존 관련 ARS 전화번호 : 1566-7171 (평일 09:00-18:00)

슈팅배송 관련 ARS 전화번호 : 1599-3883 (평일 09:00-18:00, 12:00-13:00 제외)

회원 관련 ARS 전화번호 : 1599-4796 (평일 09:00-18:00, 12:00-13:00 제외)

티켓 관련 ARS 전화번호 : 1599-9640 (평일 09:00-18:00, 12:00-13:00 제외)

이벤트 관련 ARS 전화번호:1599-8080 (평일 09:00-18:00, 12:00-13:00 제외)

판매자 고객센터 ARS 전화번호 : 1599-5115 (평일 09:00-18:00)

 

 

 

 

다양한 ARS 전화번호를 통해 고객센터에 간편하게 문의할 수 있는데요. 물론 간편하고 좋은 방법이지만, 전화 상담은 시간이 걸리기도 하고, 직접 물어보는데 시간이 걸리기도 해서 번거롭습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11번가 고객센터 홈페이지 내에 있는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면 좋은데요.

 

사람들이 자주 물어보는 질문을 확인하고, 내 문의에 해당하는 질문이 있다면 더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검색 기능을 통해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으니 아래에서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해 보세요. 

 

 

11번가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11번가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에서는 아마존, 우주패스, 회원, 주문/결제, 배송, 취소/반품, 교환/AS, 혜택/이벤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누어져 있어 원하는 질문을 찾아보기가 상당히 간편한데요. 아래에서 자주 묻는 질문들 확인하시고 더 자세한 문의가 필요하신 분은 본문 하단의 11번가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세요.

 

-주문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는 나의 11번가 > 주문/배송조회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에 따라 취소 여부가 결정되오니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입금대기 중/결제완료

주문서가 판매자에게 넘어가기 이전 단계입니다. 주문 취소를 신청한 즉시 취소가 완료됩니다. 단, 일부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즉시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배송준비 중

주문서가 판매자에게 넘어간 단계입니다.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하기 전 단계라면 주문 취소가 완료되고, 상품 발송이 진행된 경우 취소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배송 중/배송완료

상품 발송 작업(운송장 등록)이 완료된 단계입니다. 주문 취소 신청이 제한되며,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반품 신청 시 귀책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배송 중 단계에서 취소를 요청하시는 경우 상품 분실의 우려가 있어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접수하세요.)

 

-배송 조회를 했는데, 배송 추적이 안 돼요.

판매자가 빠른 발송 처리를 위해 송장을 먼저 등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송장번호가 등록된 후 보통 당일 저녁에 상품이 배송 업체로 전달되며, 다음 날 오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만약 송장 번호가 등록된 후 오랜 시간이 지나도 배송 추적이 되지 않은 경우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상품의 발송 여부를 확인하세요.

 

-반품 신청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교환 및 반품은 배송이 완료된 후 7일 이내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기한이 경과된 후 교환/반품이 필요한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하세요. 기한이 경과된 후 판매자와 협의 없이 임의로 판매자에게 상품을 발송하는 경우 교환 및 반품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홈페이지

 

11번가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고객센터 문의 신청 및 내역 조회, 나의 주문/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도 조회가 가능한데요. 더 자세한 질문을 확인하고 싶은 분은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11번가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11번가뿐만 아니라 여러 쇼핑몰을 이용하게 되는데요. 저도 평소에 대여섯곳의 쇼핑몰에서 주문하는 편이라서 이래저래 문제가 생기면 고객센터 문의를 꼭 하게 되더라고요. 평소에 11번가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나 주문 및 배송에 문제가 생기신 분, 반품을 원하시는 분은 고객센터에 문의가 필요하게되니까요. 이제 11번가 고객센터에서 빠르게 문의하시고 주문 취소나 반품 과정 진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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