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삼성 갤럭시 서비스센터 as센터 홈페이지

by ⨊²⨝⩑⩤⩫ 2024. 8. 5.

 

삼성 갤럭시 서비스센터에서는 삼성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전자기기, 가전제품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비단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무더운 여름철인만큼 다양한 가전제품 사용이 많아지지 않나 싶습니다. 특히 발열 현상으로 인해 문제가 생기는 일도 잦고요.

 

그런 만큼 역시 서비스센터를 더욱 찾게 되는데요. 삼성 갤럭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함께 급할 때 필요한 챗봇 상담, as센터 서비스 요금안내, 서비스센터 찾기까지 모두 찾아서 정리해봤습니다!

 

 

삼성 갤럭시 서비스센터
삼성 갤럭시 서비스센터

 

 

 

삼성 갤럭시 서비스센터 이용안내 (전화번호, 챗봇 상담)

 

삼성 갤럭시 서비스센터에서는 다양한 방식의 상담 형태를 지원하고 있는데요.

챗봇상담, 이메일상담, 원격상담, 전화상담 등의 상담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우선적으로 전화 문의 많이들 하실 텐데요. 아래에서 전화번호 및 챗봇 상담 안내 확인하세요.

 

 

 

삼성 갤럭시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as 관련 문의 전화번호:1588-3366

고객상담실 전화번호:02-541-3000, 080-022-3000

 

온라인을 통한 고객불편 상담접수, 제품 관련 상담접수의 경우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접수, 제품상담, 원격상담, 서비스센터 위치 문의는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상담실 또한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서비스센터 챗봇상담
삼성 갤럭시 서비스센터 챗봇상담

 

 

삼성 갤럭시 서비스센터에서는 챗봇상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문의할 제품을 선택한 후 해당 제품에서 많이 찾는 질문을 위주로 보여주어 간편하게 선택이 가능한데요. 직접 입력도 가능하지만, 자주 찾는 질문을 통해 쉽게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모델코드 촬영 모드를 통해 손쉽게 수리 안내를 하도록 돕고 있고요. 음성 모드로 터치 없이 간편하게 문의도 가능합니다.

 

 

 

삼성 갤럭시 as센터 요금 안내

 

삼성 갤럭시 as센터에서는 일정 기준에 따라 요금을 유상, 무상으로 구분하는데요. 아래에서 수리 기준을 확인하신 후 내 수리는 유상인지, 무상인지 확인하세요.

 

 

삼성 갤럭시 as센터 요금 안내
삼성 갤럭시 as센터 요금 안내

 

 

삼성 갤럭시 센터에서는 유무상 수리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데요. 그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무상 수리 기준

 

-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 부품을 교체하거나, 부품을 유상으로 교체한 이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12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품이 재고장이 발생한 경우 (단, 핵심부품은 핵심부품 보증기간 종료 전 고장 발생 시 2개월을 보증하며, 유상교체 시 1년을 보증함)

- 부품을 사용하지 않고 수리한 경우 수리한 날부터 2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종전과 동일한 고장이 재발한 경우

 

 

 

유상 수리 기준

 

-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의 경우 대체로 수리받을 수 있지만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제품 고장이 아닌 고객 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의 경우 (보증 기간 내라도 유상 수리)

 

- 제품의 점검 (분해하지 않고 진행한 점검 포함) 및 조정 또는 사용 설명을 요청하는 경우

- 제품 내부의 먼지 및 이물 제거 (세척/청소)를 요청하는 경우

 

- 신제품 초기 설치 후 추가로 제품을 연결하거나 재설치를 요청하는 경우

- 홈쇼핑, 인터넷 등에서 자가 구입 후 제품 설치를 요청하는 경우

-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해 설치/연결을 요청하는 경우

 

- 제품 자체의 문제가 아니고 외부 환경 (인터넷, 안테나, 유선 신호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타사 제품 (소프트웨어 포함)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떨어뜨림 등 외부 충격에 의해 손상,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설명서에 명시된 올바른 제품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제품에 명시된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엔지니어) 외 임의로 수리/개조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소모성 부품의 보증 기간 수명이 다한 경우 (배터리, 형광등, 헤드, 필터류, 램프류, 토너, 잉크 등)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옵션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천재지변 (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위의 기준을 참고하시어 유상, 무상 수리 여부 확인해 보세요.

 

 

 

삼성 갤럭시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삼성 갤럭시 서비스센터는 전국 곳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내 주변 가까운 서비스센터 위치를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의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페이지를 통해 직접 조회가 가능합니다.

 

삼성 갤럭시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바로가기<<

 

 

삼성 갤럭시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삼성 갤럭시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삼성 갤럭시 서비스센터는 내 주변 서비스센터를 안내해 주는 것은 물론, 혼잡도를 알려주어 편하게 방문이 가능한데요. 아래에서 운영 시간 및 혼잡 시간대, 서비스센터 방문 전 안내 확인하세요.

 

- 평일:09:00-19:00, 혼잡 시간대:10:00-13:00

- 토요일:09:00-13:00, 혼잡 시간대:10:00-13:00

 

* 평일은 제품 점검 시간을 고려하여 18:00까지 방문해 주세요. 

* 토요일의 경우 방문 고객 혼잡도에 따라서 당일 수리 및 액정 보호필름 부착 여부가 다를 수 있는 점 확인하세요.

* 액정 보호필름 부착 서비스는 서비스센터별 상황에 따라 일찍 마감이 될 수 있는 점 확인하세요.

* 휴대폰 액세서리 서비스는 액세서리 구매 영수증 또는 해당 휴대폰을 반드시 지참해 주세요.

* 부품 구입을 위해 방문 시 모델명을 확인 후 1588-3366으로 부품 예약을 해주시면 재방문하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삼성 갤럭시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삼성 갤럭시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문의 처리하세요.

 

삼성 갤럭시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삼성 갤럭시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삼성 갤럭시 서비스센터 홈페이지

 

 

삼성 갤럭시 서비스센터에서 가전제품, 전자기기 관련 as 및 관련 문의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글-

 

 

 

send anywhere 샌드 애니웨어 앱 설치 다운로드 쉬운 사용방법

핸드폰은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지만 컴퓨터는 엘지그램을 이용하고 있어 두 기기 간의 파일 전송이 상당히 불편한데요. 이는 샌드 애니웨어를 통해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샌드 애

appleyo.tistory.com

 

 

아이패드 프로크리에이트 앱 가격 무료 브러쉬 다운

아이패드를 구매하고 나면 꼭 설치해야 한다고 하는 앱들이 있지요. 그중 하나가 프로크리에이트 앱이라고 생각됩니다. 프로크리에이트는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플인데요. 유료 앱

appleyo.tistory.com

 

 

굿노트 6 앱 무료 속지 스터디 플래너 다이어리

여러분은 아이패드, 주로 어떤 용도로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아무래도 큰 화면이다 보니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때 주로 이용하는 것 같은데요. 그중에서도 큰 도움을 주고 있는 앱은 굿노

appleyo.tistory.com